컨디션난조로 인해 늦은 혼밥
이시간 웨이팅 있어요~
묵은지 먹으러왔는데 ..와..이건 3년묵은 매실맛이 ㅠㅠ
옆테이블 관광객분들도 전현무 믿으면 안된다고 ^^!!!
당분간 못올것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겨울에 갈꺼야~~~ 김치때문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유만만 끄덕끄덕, 폭설 올때!
-
작성자마 르 코 작성시간 26.06.22 new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콩나물밥이
엄청 땡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콩나물밥도 맛있어요 ㅎㅎ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겉절이파라
묵은지는 볶아야...해서리
금학칼국수는 예전에 제 맘 속에서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