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금학칼국수

작성자여유만만|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8

컨디션난조로 인해 늦은 혼밥
이시간 웨이팅 있어요~
묵은지 먹으러왔는데 ..와..이건 3년묵은 매실맛이 ㅠㅠ
옆테이블 관광객분들도 전현무 믿으면 안된다고 ^^!!!
당분간 못올것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겨울에 갈꺼야~~~ 김치때문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유만만 끄덕끄덕, 폭설 올때!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2 new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콩나물밥이
    엄청 땡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콩나물밥도 맛있어요 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겉절이파라
    묵은지는 볶아야...해서리
    금학칼국수는 예전에 제 맘 속에서 아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