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카레덮밥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4


무알콜 저녁
엄마집에서 가져온 카레, 양파 하나 넣어 봤습니다.
괜찮은것 같아요 ㅎ

#카레밥

이쁨
냉동실 아이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냉털~
    이것 저것 몽조리
    잘해서 드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먹고 불꽃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딘님도 맛난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2 new 집 거실에서 커피한잔 들고 바라보는
    불꽃놀이 아주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알콜이라 심심요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