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할아버지 치킨이랑 떡볶이 먹었어요

작성자마 르 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8

퇴근하고 바쁘게 두곳을 다녀왔어요

할부지치킨^^

역시 가슴살은... 힘들어요^^

오늘은 빨뚜가 땡겨서 한병만~

숙소에서 쓰려고 주문한컵이 아직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ㅋㅋㅋㅋㅋ 돈 벌어야죠~
    조금만 기다려봐요 형님~^^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2 new 크아~~ 치킨에 떡볶이까지 아주 맘에 드네요 소주 초이스도 아주 베리나이스한 마르코님 !!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든게 나이스한데 저의 체력만... ㅎㅎㅎ 형님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18분 전 new 강릉에없어서 sad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분 전 new 원주에도 있다가 없어져서 아쉬웠었는데... 속초에서 만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