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바쁘게 두곳을 다녀왔어요
할부지치킨^^
역시 가슴살은... 힘들어요^^
오늘은 빨뚜가 땡겨서 한병만~
숙소에서 쓰려고 주문한컵이 아직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ㅋㅋㅋㅋㅋ 돈 벌어야죠~
조금만 기다려봐요 형님~^^ -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2 new
크아~~ 치킨에 떡볶이까지 아주 맘에 드네요 소주 초이스도 아주 베리나이스한 마르코님 !!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모든게 나이스한데 저의 체력만... ㅎㅎㅎ 형님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18분 전 new
강릉에없어서 sad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분 전 new
원주에도 있다가 없어져서 아쉬웠었는데... 속초에서 만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