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고미 아침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5

 

 

출근 길 살짝 비 내리네요.

비 소식도 있구요.

아침은 간단하게 사과랑 계란1개

 

눈이 부었네요. 짜게 먹었나? ㅎㅎ

회사 커피 마시고, 화요일 근무 시작 합니다.

 

파이팅!!!

 

#화요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화요일이라니 ㅠㅠ
    하지만 돈벌어야 하니까 오늘도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열씽 카드값 벌어야 합니다 ㅎㅎ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새벽운동 참 힘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대단함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16:42 new 아침 든든히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