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미 아침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 길 살짝 비 내리네요.비 소식도 있구요.아침은 간단하게 사과랑 계란1개 눈이 부었네요. 짜게 먹었나? ㅎㅎ회사 커피 마시고, 화요일 근무 시작 합니다. 파이팅!!! #화요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화요일이라니 ㅠㅠ하지만 돈벌어야 하니까 오늘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열씽 카드값 벌어야 합니다 ㅎㅎ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새벽운동 참 힘들었네요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대단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