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포남동 정통한우본갈비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9



고기 저녁 입니다.
포남동 정통한우본갈비
날씨도 좋고, 기븐도 좋아요 ^^

#정통한우본갈비 #무알콜

된장찌개 4,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08:30 new 호박나물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6 new 새로 나온 반찬이였어요. 호박 넘 좋아요 ^^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09:28 new 이러다 토끼간 되겄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31 new 몸 상태 최고지 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16:36 new 오늘 날씨도 선선하니 좋네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맛난 음식 먹는 소소한 행복 누리시는 주영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