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전주 남원춘향골추어탕

작성자카마|작성시간23.08.09|조회수120 목록 댓글 9

추어튀김 서비스~~



진한 추어탕 !! 솥밥나오는곳 ~~
전주쪽은 비가 많이오네요
내일 동해안쪽 비많이 온다는데 걱정입니다
피해 없으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영이 | 작성시간 23.08.09 추어탕 좋아해요~^^
    추어튀김도 굿굿~~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8.10 지영이님도 맛저하셨네요^^
  • 작성자아싸라비야 | 작성시간 23.08.09 비오는날 추어탕으로 몸보신~
    조심조심 무사한 저녁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8.10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여유만만 | 작성시간 23.08.10 추어튀김 맛있을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