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이 자꾸 생각나서
짬뽕 먹으러 갔다가도
짜장을 먹게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그렇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12 지금 아니고, 아까 다섯시쯤이예요.
유천 중식당~~ -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4.07.13 고미가 먹다 실패한, 중식당 매운짜장면이네요. 다시 도전해도 실패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늘그렇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13 네 중식당~~자꾸 생각나는 매운짜장이예요.
-
작성자착한사랑 작성시간 24.07.13 와~~매운맛 보러 가보렵니다~ㅎ
-
작성자블루 작성시간 24.07.13 짜이라이 없어지고는
매운짜장 넘 먹고싶었는데
조만간 달려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