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도 되나?
단오장 가서 사람에 치이고
더위에 지치는 것보다
요즘 경포가 더 좋다🌊
바닷바람 맞으면서
치즈 듬뿍 조개구이에
붉은대게 한 마리,
해물칼국수로 마무리🍜🦀
경포가 집 앞인 내가
가끔 생각나면 가는 곳.
리뷰 서비스 물회는 솔직히 아쉬웠지만,
메인 메뉴들은 만족.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데
요즘 경포 생각보다 바가지도 없더라.
강릉 오면
단오장 vs 경포
어디 갈래? 👇
#강릉맛집 #강릉단오제 #경포맛집 #강문맛집 #경포어시장 #강릉여행 #강릉핫플 #조개구이 #붉은대게 #해물칼국수 #경포해변 #강릉현지인 #먹스타그램 #맛집추천 #동해바다 #강릉가볼만한곳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