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릉 맛집 이야기

[맛있는집]해미가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11


고미가 넘 좋아하는 곳
교동택지 해미가 입니다.

퇴근하고 빠르게 찾아 왔습니다.

불금! 달리세요 ^^


#강릉맛집 #해미가 #daum카페강릉맛집멋집

오늘은 어죽!
맛난 광어
대박 큰 물회
고기고기

바삭바삭

맛난 어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0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가본곳인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포장이 가능한 곳미라, 사위곰 올땐 포장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0 주영곰 오호~~ 사위 사랑? ㅋ
    항상 생각과 고민하고 있는 고미대장 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0 여전히 사람이 많은가요?
    관굉객들이 너무 많아져서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전히 많아요. 가성비 넘 좋은곳이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