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가 넘 좋아하는 곳
교동택지 해미가 입니다.
퇴근하고 빠르게 찾아 왔습니다.
불금! 달리세요 ^^
#강릉맛집 #해미가 #daum카페강릉맛집멋집
오늘은 어죽!
맛난 광어
대박 큰 물회
고기고기
바삭바삭
맛난 어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0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가본곳인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포장이 가능한 곳미라, 사위곰 올땐 포장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0 주영곰 오호~~ 사위 사랑? ㅋ
항상 생각과 고민하고 있는 고미대장 ㅎㅎ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0 여전히 사람이 많은가요?
관굉객들이 너무 많아져서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전히 많아요. 가성비 넘 좋은곳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