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관 [금학동] 작성자상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영곰 작성시간26.06.22 new 회사 앞이라 얼마전 소나무식당 가는길에 봤어요. 최근들어 시내 상권이 많이 죽어 속상 했는데, 오래오래 잘 되었으면 하는 맘 입니다 짬뽕관 파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정말 시내상권이 너무 침체되어있더라구요조금씩이라도 살아나길 바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딘 작성시간26.06.22 new 탕짬면 처음본 메뉴 인데착한가격 그리고 두가지맛이라만족할꺼 같네요 오늘도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입니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이 작성시간26.06.22 new 아주 깔끔해보이네요저는 혼자 탕수육을 시켜도 다 먹는지라 ..껄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저는 무리일 것 같아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마 작성시간26.06.22 new 탕수육과 짬뽕의 콜라보.. 거기에 만두까지아주 화려한 1인식 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화려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26.06.22 new 가성비있는 곳이네요.탕짜면이라~~~~땡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탕수육이 포함된 식사치곤 가성비 괜찮은듯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