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릉 맛집 이야기

나라스시 [포남동]

작성자상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4

2026년 6월 22일의 방문기록입니다.

 

오늘은 동네 초밥집에 왔습니다.

 

정보를 검색하다 메뉴에 알밥이 있는걸 보고 먹고싶어서 왔습니다.

 

강릉역 앞 초밥집 나라스시입니다.

 

포남동 초밥집 나라스시는 강릉역 주차장 입구 길건너 맞은편에 있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영업해온 것 같은데 이제서야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공간이 있어 주차가 가능합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정면으로 주방이 보이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차분한 색감입니다.

 

벽에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오늘 아버지와 함께와서 저는 알밥으로 아버지는 (반)모리소바 + 초밥(8P)로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나오는데는 시간이 약간 걸리는 편입니다.

 

먼저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모리소바가 나왔습니다.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지만 모습은 평범합니다.

 

초밥 8P도 나왔습니다.

 

꽤나 다양한 구성입니다.

 

흰살 도미(아마도 ㅎ)초밥을 먹어봤는데 숙성이 잘 되었는지 쫀득하게 씹힙니다.

 

샤리(밥)의 간도 적당하네요.

 

제가 주문한 알밥도 나왔습니다.

 

뚝배기 바닥에 밥이 눌어붙는 타닥타닥하는 소리가 아름답습니다.ㅎㅎㅎ

 

알밥은 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알밥을 잘 섞어 비벼줍니다.

 

재료들이 골고루섞여 맛깔스런 색을 내고있습니다.

 

밥이 뚝배기에 눌어붙어 바삭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누룽지가

 

굳이 초밥집에와서 알밥을 찾게되는 이유죠.

 

고소한 그 맛이 아직도 입안에 맴돌고 있습니다.ㅎㅎㅎ

 

알밥이 생각날때 방문하게 될 것 같은 나라스시였습니다.

 

 

 

 

 

※ 전 개인적으로 웬만한 음식들은 맛있게 잘 먹는 편입니다. ※

 

※ 저의 맛평가는 관대한 편이니 참고만 하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경험해 보신 후 평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나라스시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릉대로313번길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여기 아주 작은식당, 지나다 봤지요 ^^
  • 답댓글 작성자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알밥이 맛있었어요 ㅎㅎㅎ
  • 작성자강딘 | 작성시간 26.06.22 new 알밥 모리소바 우동~
    모든 메뉴가 좋아서
    가고싶은 집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초밥도 맛있더라구요^^
    바삭 고소한 알밥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