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릉 맛집 이야기

[맛있는집]콩국수 맛집 장수촌손칼국수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13

 

 

여름엔 콩국수 먹어야죠!

오늘 점심은 회사 근처에 있는 장수촌손칼국수 왔습니다.

감자전도 함께 했습니다.

주차장이 있어 더 오기편한 장수촌.

맛난 콩국수 도전 하세요 ^^

 

#강릉맛집멋집  #콩국수  #현지인맛집

 

하늘 맑음요
맛난 콩국수
감자전도 함께 합니다.
장수촌손칼국수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64번길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영곰 Is that the only reason??^^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로이 Right. That's the only reason. ㅋㅋ
  • 작성자강딘 | 작성시간 26.06.23 new 술 흡연 안하면
    살 찌는데
    살쪄도 문제이니
    운동 열심히 하는분이
    제일 부럽네요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흡연이라 ㅎㅎ
    운동 힘들어요 ^^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더븐 여름철엔 콩국수가 짱이죠^^
    아니 거기에 감자전 까지 맛난 점심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