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콩국수 먹어야죠!
오늘 점심은 회사 근처에 있는 장수촌손칼국수 왔습니다.
감자전도 함께 했습니다.
주차장이 있어 더 오기편한 장수촌.
맛난 콩국수 도전 하세요 ^^
#강릉맛집멋집 #콩국수 #현지인맛집
하늘 맑음요
맛난 콩국수
감자전도 함께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3 new
주영곰 Is that the only reason??^^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로이 Right. That's the only reason. ㅋㅋ
-
작성자강딘 작성시간 26.06.23 new
술 흡연 안하면
살 찌는데
살쪄도 문제이니
운동 열심히 하는분이
제일 부럽네요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비흡연이라 ㅎㅎ
운동 힘들어요 ^^ -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3 new
무더븐 여름철엔 콩국수가 짱이죠^^
아니 거기에 감자전 까지 맛난 점심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