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릉 맛집 이야기

주문진 해물 [주문진]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12.10.28|조회수993 목록 댓글 8

영진에서 주문진쪽방향으로  주문진 다리 건너기전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문진 해물은 해물찜이랑 해물탕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고미는 섭국이랑, 물가지미무침이랑 해물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일하시는분들 모두 친절하셨구요.

수저받침용 위생세팅지가 인상적이였습니다.

 

그냥가본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반덕이 | 작성시간 12.11.01 무자게 양도 많고 맛도 뛰어납니다
  • 작성자잉여인간 | 작성시간 12.11.05 갈비 해물찜 추천 조미료 많이 안씀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11.05 잉여~~~ 넘 오랜만^^
  • 답댓글 작성자잉여인간 | 작성시간 12.11.05 네 형님 건강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11.05 넘 건강함~~~ 자주와~ 잉여~~~ 보고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