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수다방

낭만집 오늘은 1시오픈^^

작성자낭만송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93 목록 댓글 7

said:
☔️ 비가 많이 오는 오늘,

강릉 낭만집은 오후 1시부터 오픈합니다.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조합,
🥓 삼겹살과 향긋한 미나리
🍲 구수한 청국장
🌶️ 뜨끈하고 칼칼한 물닭갈비

든든하게 준비해두고 기다리겠습니다.
안전하게 오세요. 😊

#강릉낭만집 #낭만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밥집 #강릉술집 #강릉중앙시장 #강릉가볼만한곳 #삼겹살맛집 #미나리삼겹살 #청국장맛집 #물닭갈비 #비오는날 #비오는날맛집 #오후1시오픈 #강릉핫플 #강릉데이트 #오늘뭐먹지 #강릉먹스타그램 #맛집추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0 다음주 금주 끝나면 고미랑 달리자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낭만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영곰 감자전
    수구레국밥
    황태미역국
    오겹보쌈
    오징어초무침&쫄면
    생골뱅이숙회
    계란말이!!
    보리밥&빡빡장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0 낭만송이 감자전
    수구레국밥
    오겹보쌈
    오징어초무침&쫄면
    생골뱅이숙회
    계란말이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0 와우
    수육 배추김치 미쳤네요.
  • 답댓글 작성자낭만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자적이 미쳣어요ㅋㅋ
    오늘
    웨이팅이..엄청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