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d:
☔️ 비가 많이 오는 오늘,
강릉 낭만집은 오후 1시부터 오픈합니다.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조합,
🥓 삼겹살과 향긋한 미나리
🍲 구수한 청국장
🌶️ 뜨끈하고 칼칼한 물닭갈비
든든하게 준비해두고 기다리겠습니다.
안전하게 오세요. 😊
#강릉낭만집 #낭만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밥집 #강릉술집 #강릉중앙시장 #강릉가볼만한곳 #삼겹살맛집 #미나리삼겹살 #청국장맛집 #물닭갈비 #비오는날 #비오는날맛집 #오후1시오픈 #강릉핫플 #강릉데이트 #오늘뭐먹지 #강릉먹스타그램 #맛집추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0 다음주 금주 끝나면 고미랑 달리자구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0 낭만송이 감자전
수구레국밥
오겹보쌈
오징어초무침&쫄면
생골뱅이숙회
계란말이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0 와우
수육 배추김치 미쳤네요. -
답댓글 작성자낭만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자적이 미쳣어요ㅋㅋ
오늘
웨이팅이..엄청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