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수다방

마르코휴일

작성자마 르 코|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1

원덕에서 이것저것 필요한것들 챙겨서
속초로 오는길에 바다구경도 하고 여유좀
부려봤어요

파도가 너무 멋졌던 금진해변

정말 오랜만에 테라로사에도 들러봤네요

담쟁이 덩굴이 너무멋지네요
지금보니 저 엄청 까맣네요^^

귀엽고 예쁜굿즈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다음기회에 다시 고민하기로^^

저녁은 일찌감치 쌈밥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대패랑

생삼까지 피곤하지만 간만에 여유있는
휴일을 보냈습니다.

파도가 무서우면서도 어찌나 멋지던지

여기는 속초 영금정 앞바다에요 멋지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주영곰 푹쉬세요 핸님♡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휴일 끝입니다.
    에고고
    내일부터 또 열심히 달려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눈을 감았다가 떳는데 아침이네요^^
    좋은날님도 활기찬 한주보내세요~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테라로사 베이커리 진짜 조아하는데 ...삼겹살 깔끔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크루아상 딱한개만 먹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클라우드 커피가 너무 맛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