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덕에서 이것저것 필요한것들 챙겨서
속초로 오는길에 바다구경도 하고 여유좀
부려봤어요
파도가 너무 멋졌던 금진해변
정말 오랜만에 테라로사에도 들러봤네요
담쟁이 덩굴이 너무멋지네요
지금보니 저 엄청 까맣네요^^
귀엽고 예쁜굿즈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다음기회에 다시 고민하기로^^
저녁은 일찌감치 쌈밥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대패랑
생삼까지 피곤하지만 간만에 여유있는
휴일을 보냈습니다.
파도가 무서우면서도 어찌나 멋지던지
여기는 속초 영금정 앞바다에요 멋지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주영곰 푹쉬세요 핸님♡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휴일 끝입니다.
에고고
내일부터 또 열심히 달려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눈을 감았다가 떳는데 아침이네요^^
좋은날님도 활기찬 한주보내세요~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2 new
테라로사 베이커리 진짜 조아하는데 ...삼겹살 깔끔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크루아상 딱한개만 먹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클라우드 커피가 너무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