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는 못찍고 짧게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3 new
현장에서 보면 진짜 멋있어요
내년을 기약해보세요 -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2 new
물에 비치는 아니 떨어지는 불꽃들도 넘 이쁘다요 넘넘 잘봤음요^^ 멀리 높은 곳에서 보는 불꽃놀이도 좋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맛도 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4 new
어쩜 말도 예쁘게 하시는건지
내년에는 강릉에서 직접 보아요 -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2 new
이쁘당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4 new
암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