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수다방

단오제 마지막 불꽃놀이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8

전체는 못찍고 짧게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3 new 현장에서 보면 진짜 멋있어요
    내년을 기약해보세요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2 new 물에 비치는 아니 떨어지는 불꽃들도 넘 이쁘다요 넘넘 잘봤음요^^ 멀리 높은 곳에서 보는 불꽃놀이도 좋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맛도 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4 new 어쩜 말도 예쁘게 하시는건지
    내년에는 강릉에서 직접 보아요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쁘당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4 new 암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