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대회 지원안' 회의를 위해 14대 임원님들, 재학생 회장님이 참석해 주셨어요.
동문회장님의 😃 (진짜 똑같다.)
토론도 짧고 굵게!!!
스터디 교수님 저녁식사 대접을 위해 청정옥으로 이동~!(재학생 부회장님도 함께)
푸짐한 웰빙음식 앞에서 단체사진
테이블마다 돌아다니면서~
동문회 회장님의 건배사~🍻
교수협의회 회장님 말씀.
재학생 회장님의 말씀.
막걸리로 건배~!
점점 늘어나요~
요청하신 멘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스터디 홍보를 위해 방송대 법학과 관련 타카페, 밴드, 단톡방 등에 공유할시 '출처: 큰나래' 표기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