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문회 임원회의, 스터디 교수님들을 위한 저녁식사(2026.06.12)

작성자30나래 이서연 운영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93 목록 댓글 0

'변론대회 지원안' 회의를 위해 14대 임원님들, 재학생 회장님이 참석해 주셨어요.

동문회장님의 😃 (진짜 똑같다.)

토론도 짧고 굵게!!!

스터디 교수님 저녁식사 대접을 위해 청정옥으로 이동~!(재학생 부회장님도 함께)

푸짐한 웰빙음식 앞에서 단체사진

테이블마다 돌아다니면서~

동문회 회장님의 건배사~🍻

교수협의회 회장님 말씀.

재학생 회장님의 말씀.

막걸리로 건배~!

점점 늘어나요~

요청하신 멘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스터디 홍보를 위해 방송대 법학과 관련 타카페, 밴드, 단톡방 등에 공유할시 '출처: 큰나래' 표기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