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산지역대학 경영학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가입하신 모든 학우님께서는 아래의 절차로 가입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양식이 지켜지지 않을시 등업에 문제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래글을 꼭 읽고 등업 신청해주세요 ↓↓↓↓
===================================
1. 카페닉네임은 실명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이름(직책+학년) 으로 표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책 종류
=> ① 임원직책 ② 스터디학우 ③ 경영학우
2. 아이디, 성별/ 연령은 운영진 공개로 해주세요
3. 수신설정은 전체메일과 전체쪽지 모두 체크 해주세요.
4.가입질문 (휴대전화),(거주지역) 필히 입력 해주세요.
5. 가입인사를 하시면 해당 직책에 맞게끔 등업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때문에 부산지역대학교로 소속대학을 옮겼고 4학년 1학기를 잘 마쳤습니다.
남은 4학년 2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싶기도 하고 여러 학우님 도움도 받고 싶어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지금까지 혼자 공부 하느라고 많이 힘들었지만 어느덧 4학년 1학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