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완료]]안녕하세요 정윤경입니다

작성자정윤경 4학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산지역대학 경영학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가입하신 모든 학우님께서는 아래의 절차로 가입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양식이 지켜지지 않을시 등업에 문제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래글을 꼭 읽고 등업 신청해주세요 ↓↓↓↓



===================================


1. 카페닉네임은 실명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이름(직책+학년) 으로 표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책 종류
=> ① 임원직책 ② 스터디학우 ③ 경영학우



2. 아이디, 성별/ 연령은 운영진 공개로 해주세요



3. 수신설정은 전체메일과 전체쪽지 모두 체크 해주세요.



4.가입질문 (휴대전화),(거주지역) 필히 입력 해주세요.



5. 가입인사를 하시면 해당 직책에 맞게끔 등업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때문에 부산지역대학교로 소속대학을 옮겼고 4학년 1학기를 잘 마쳤습니다.

 

남은 4학년 2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싶기도 하고 여러 학우님 도움도 받고 싶어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지금까지 혼자 공부 하느라고 많이 힘들었지만 어느덧 4학년 1학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