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 살지다/살찌다 2. 몯다

작성자지현♡3| 작성시간07.09.09| 조회수151|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지연 (서울 3) 작성시간07.09.09 앗, 이런..... 바생을 수강했어도 모르겠소이다... -ㅅ-;
  • 작성자 박우진 작성시간07.09.10 1번 질문은 바생이랑 별 상관 없고, 2번은 한국어에 '다'로 된 부사는 단 하나뿐이었는데 동사 '몯다(모이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여 헷갈린 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