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살지다/살찌다 2. 몯다 작성자지현♡3| 작성시간07.09.09| 조회수151|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지연 (서울 3) 작성시간07.09.09 앗, 이런..... 바생을 수강했어도 모르겠소이다... -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우진 작성시간07.09.10 1번 질문은 바생이랑 별 상관 없고, 2번은 한국어에 '다'로 된 부사는 단 하나뿐이었는데 동사 '몯다(모이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여 헷갈린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