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GO! 안산시학습관 35대 제29회 별망성 대동제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작성자김금숙(생과.23).35대 총학생회 회장|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정화(생활과학/23) 작성시간26.06.23 new 비 오는 날씨여서 더 즐거웠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신 학생회 임원 분들과, 각 과 회장님 임원진, 동문 선배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선미(생활과학부2014) 작성시간26.06.23 new 행사 준비와 진행하시느라 정말 애쓰셨습니다. 덕분에 비 오는 날이었지만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윤서(중문과회장) 작성시간26.06.23 new 고생많으셨습니다. 총학생회장님 덕분에 총학생회 임원진 덕분에 올한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 감사합니다. 홍보국장님 멋진 사진 감사하구요 하루종일 고생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연주(생활체육지도과26) 작성시간26.06.23 new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 인생 에 멋진 사진첩 하나 더 생겼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생과.23).35대 총학생회 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