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도 어학캠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정은수(24-1)|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일박이일 아주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수박 썰고 컵에 담느라 땀 깨나 흘려서, 적어도 올 여름에는 수박은 안 사먹고 얻어먹을 생각입니다. 

 

스터디 단체 사진과 자랑스러운 동문 선배님이 성독하시는 모습 그리고 수고하신 분들 사진 몇장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