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 27일 동문 선배님들이 주최하는 맥주축체가 열립니다.
시험이다 방학이다 해서 얼굴 못 본 학우님들 어서 어서 서로 전화하셔서 바로 여기서 만나시는 거 어떻습니까?
백천의 학우님들 모습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토욜 27일 동문 선배님들이 주최하는 맥주축체가 열립니다.
시험이다 방학이다 해서 얼굴 못 본 학우님들 어서 어서 서로 전화하셔서 바로 여기서 만나시는 거 어떻습니까?
백천의 학우님들 모습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