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문 7기 3월 스터디

작성자황유순 (성수/생활과학부/2학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2026년 3월21일 토요일
<야간문 7기 3월 정기 스터디>
26학년도 1학기 야간문 7기는 3월 정기 스터디로 21일 토요일 성수 지역 학습관에서 모였습니다.
3월 스터디 주제는 중간과제물 작성 포인트와 AI에게 질문하는 방법에 대해 나누고 4월에 있을 문화탐방과 출석수업 준비에 대해 토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 전지역뿐 아니라 멀리 안산, 일산, 의정부, 양평 등에서도 참석하시는 열정 넘치는 생활과학부 2학년 학우님들^^
정말 멋있지 않습니까?
야간문 7기의 열정 파워는 정말 뜨겁습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