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학부 야간문7기 문화탐방 및 야외 스터디>
건조한 대지 위에 생명수 같은 봄비가 참 많이도 오더니~~
4월11일 토요일 문화 탐방일에는 어쩜 그리도 맑고 따뜻하고 화창함까지 아낌없이 만족함 가득이었습니다.
생활과학부 동문 선배님들과 1~4학년이 참석하여 문의 문화재 단지와 청남대로 문화탐방을 다녀왔습니다.
명수 오라버니와 여러 언니 학우님들과 야간문 7기만 따로 단체 기념샷을 찰칵^^♡♡♡
그리고 사진은 못남겼지만~
맛있는 점심식사와 벗꽃길 산책,
짬을 내어 출석과제를 위한
스터디까지 나누고
카페에 들러 차한잔 나누며 주고받은 소소한 수다까지 너무너무 행복하게 마무리 하면서 ^^
4학년 선배님들의 유쾌한 돌봄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