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학부{ 야간문 7기}
26년 5월 정기 스터디를
5/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성수학습관 217호실에서 가졌습니다.
오랫만에 만났지만 어제만난듯 하하호호 증말 화기애애하고
애틋한 야간문 7기입니다.♡♡
오랫만에 만났지만 어제만난듯 하하호호 증말 화기애애하고
애틋한 야간문 7기입니다.♡♡
모두들 스터디에 꽤 진심입니다.
진중한 야간문 7기 학우님들 화이팅^^
다음검색
생활과학부{ 야간문 7기}
26년 5월 정기 스터디를
5/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성수학습관 217호실에서 가졌습니다.
오랫만에 만났지만 어제만난듯 하하호호 증말 화기애애하고
애틋한 야간문 7기입니다.♡♡
오랫만에 만났지만 어제만난듯 하하호호 증말 화기애애하고
애틋한 야간문 7기입니다.♡♡
모두들 스터디에 꽤 진심입니다.
진중한 야간문 7기 학우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