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6년 동문회 2분기 모임

작성자장수진(20학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동문 여러분.

이번 동문모임은 좋은 영화와 함께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영화 감상 후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식당 예약 및 참가 인원제한이 있어 우선 참가신청 받습니다.

신청기한 : 2026. 7. 12.(일)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