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쁨의 기술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기쁨의 기술

기쁨의 기술 [명언의힘] 



옛날도 좋았는데 지금은 더 좋구나
지금도 좋지만 내일은 더 좋을거야 


기쁨의 기술
 

겨울도 좋았지만
봄은 왜 이렇게 아름다운지 



봄이오면
 

여름은 시원한 바다가 있고
가을은 단풍든 산이 있구나 



 기쁨의 기술



비오는 날은 촉촉 해서 좋고
갠 날은 맑아서 좋구나




 



아이 때는 순수 해서 좋고
어른이 되면 지혜로워서 좋지 




 기쁨의 기술



갈 때는 새로운 것을 보고
올 때는 그리운 것을 만나서 좋구나



기쁨의 기술



아픔이 지나가면 기쁨이 오고
기쁨이 모이면 아픔도 이길거야 



기쁨의 기술
 
-'꽃처럼 불처럼' 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경찰불교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