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좋지만 내일은 더 좋을거야 봄은 왜 이렇게 아름다운지 ![]() 가을은 단풍든 산이 있구나 갠 날은 맑아서 좋구나
아이 때는 순수 해서 좋고 올 때는 그리운 것을 만나서 좋구나
기쁨이 모이면 아픔도 이길거야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경찰불교
지금도 좋지만 내일은 더 좋을거야 봄은 왜 이렇게 아름다운지 ![]() 가을은 단풍든 산이 있구나 갠 날은 맑아서 좋구나
아이 때는 순수 해서 좋고 올 때는 그리운 것을 만나서 좋구나
기쁨이 모이면 아픔도 이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