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왜 화가 날까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장행복한공부 왜 화가 날까요 왜 화가 날까요? 그가 나를 화나게 한 것이 아니라 내가 그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화가 나는 것입니다.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나를 중심에 놓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이해하면 찡그렸던 인상이 펴지고 목소리가 부드러워집니다 법륜스님의 희망편지 신청하세요 ☜ 클릭 바로가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