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왜 화가 날까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cafe.daum.net/pokyodang










         
        왜 화가 날까요
        
        왜 화가 날까요? 
        그가 나를 화나게 한 것이 아니라 
        내가 그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화가 나는 것입니다.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나를 중심에 놓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이해하면 찡그렸던 
        인상이 펴지고 
        목소리가 부드러워집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