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부모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cafe.daum.net/pokyodang










         
        부모
        
        부모를 원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부모를 원망하면 자기 손해예요. 
        부모를 미워하면 
        부모가 나쁜 사람이라는 얘기인데 
        그런 사람 밑에서 
        자란 나는 하찮은 사람이 되는 겁니다. 
        그래서 자존감이 없어져요. 
        어떤상황에서도 이만큼 키워주신걸 
        다만 감사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