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갈등은 왜 생길까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http://cafe.daum.net/pokyodang










         
        갈등은 왜 생길까요
        
        사람은 생각이 서로 다릅니다.
        그런데 내가 옳고 당신이 틀렸다고 생각하니까
        갈등이 생깁니다.
        그럴 때 '이 갈등을 어떻게 없앨까?' 
        고민하지 말고
        '생각이 다른데 내가 옳다고 고집했구나.'
        이렇게 자신을 돌아보면 됩니다.
        사람마다 자기 생각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대로 다 옳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