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갈등은 왜 생길까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장행복한공부 갈등은 왜 생길까요 사람은 생각이 서로 다릅니다. 그런데 내가 옳고 당신이 틀렸다고 생각하니까 갈등이 생깁니다. 그럴 때 '이 갈등을 어떻게 없앨까?' 고민하지 말고 '생각이 다른데 내가 옳다고 고집했구나.' 이렇게 자신을 돌아보면 됩니다. 사람마다 자기 생각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대로 다 옳습니다. 법륜스님의 희망편지 신청하세요 ☜ 클릭 바로가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