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cafe.daum.net/pokyodang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봄꽃이 예뻐도 금방 떨어집니다. 
        그 꽃을 주워가는 사람은 없어요. 
        그런데 가을단풍은 떨어져도 예뻐요. 
        주워서 책갈피에 꽂아두죠. 
        
        나이 먹는 건 단풍과 같고 
        젊음은 꽃과 같아요.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예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