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장행복한공부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나이 먹는 걸 서운해하지 마세요. 봄꽃이 예뻐도 금방 떨어집니다. 그 꽃을 주워가는 사람은 없어요. 그런데 가을단풍은 떨어져도 예뻐요. 주워서 책갈피에 꽂아두죠. 나이 먹는 건 단풍과 같고 젊음은 꽃과 같아요.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예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