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외로움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장행복한공부 외로움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외로움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외로움은 '같이 사느냐, 떨어져서 사느냐' 이런 데서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에요. 마음의 문을 닫으면 외로워지는 거에요. 반면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깊은 산속에 혼자 살아도 외롭지가 않습니다. 풀벌레도 친구가 됩니다 법륜스님의 희망편지 신청하세요 ☜ 클릭 바로가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