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남에게 도움을 주고 사는 것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cafe.daum.net/pokyodang










         
        남에게 도움을 주고 사는 것
        
        어떤 분이 시누이, 시동생 
        다 키우고 결혼까지 시켰는데
        아직도 도와달라고 해서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 소리를 안 듣고 싶으면 방법은 간단해요.
        폭삭 망하면 됩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으면 
        도와달라는 소리를 안 해요.
        
        그러니 내가 가진 것이 있어서 
        남한테 도움을 주고 사는 것이 좋겠습니까?
        내가 아무것도 없어서 
        남한테 도움을 받고 사는 것이 좋겠습니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