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법륜스님] 희망편지 - 남에게 도움을 주고 사는 것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장행복한공부 남에게 도움을 주고 사는 것 어떤 분이 시누이, 시동생 다 키우고 결혼까지 시켰는데 아직도 도와달라고 해서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 소리를 안 듣고 싶으면 방법은 간단해요. 폭삭 망하면 됩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으면 도와달라는 소리를 안 해요. 그러니 내가 가진 것이 있어서 남한테 도움을 주고 사는 것이 좋겠습니까? 내가 아무것도 없어서 남한테 도움을 받고 사는 것이 좋겠습니까? 법륜스님의 희망편지 신청하세요 ☜ 클릭 바로가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가장 행복한 공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