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인생은 아름다웠다 작성자도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아름다웠다♡ 흐르는 인생처럼 모든 것에 느끼고 싶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인생은 한번이다. 연습도 복습도 없는인생 꼭 한번 사는 인생 힘들고 고단한 삶일지라도 단 한번의 인생이기에 포기 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순간 순간의 행복을 온 몸으로 느끼는 삶이고 싶다. 죽도록 노력해도 안되는 일도 많고 죽도록 일해도 형편 좋아지질 않는 인생 이라도 순간 순간의 행복은 있다 늘 인생의 마지막 삶 처럼 최선을 다해 살았다면 후회 없이 살고 있는 것이다. 인생 하나 하나에 모든 것을 느끼며 자연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인생도 자연처럼 순응하며 받아 들이며 살고 싶다. ~좋은글 중에서~ Morning Coffee / Big Drea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