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소중한 사람에게. ❤️
누군가의 목소리는
나를 편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웃음은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은
나를 따스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른 눈물은
나를 아프게 합니다.
그 누군가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있기에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내 목소리로 당신에게
편한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웃음으로
당신에게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내 마음으로
당신에게 따스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눈물로
당신의 마른 눈물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당신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누군가가 행복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살아 갈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 - 좋은 글 중에서 -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