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지금 명동에는 외국 여행자들의 인파로 바글거리고 한국 사람은 다섯명쯤 봤다
왜 이러는 걸까
뭘 보러 세계 도처에서 한국으로 몰려오는 걸까
신기한 일이다
남대문 시장도 마찬가지다
외국인들로 발디딜 틈도 없다
올리브영은 너무 북적거려서 바로 나왔다
왜 몰려오는 걸까
잠시 그러다 말겠지 했던
K컬쳐가 주된 원인이다
이미 한국드라마, 음식, 케이팝이 서계인들의 관심사로 자리잡아 버렸다
잠실에서는 한참 부정선거 시위
대통령은 유럽순방
중남미 월드컵이 또 축구팬들을 설레인다
반도체 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코스피가 롤러코스트 장세
전 국민이 AI반도체, 로봇, 조선주에 사활을 걸었다
현재는 역동하는 한국이다
볼일보러 명동에 갔다가 도망치듯 빠져 나왔다
여행객들로 대낮부터 만원이다
ㆍ
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