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명동은 지금 대낮부터 만원이다

작성자자작나무숲|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이 나라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지금 명동에는 외국 여행자들의 인파로 바글거리고 한국 사람은 다섯명쯤 봤다
왜 이러는 걸까
뭘 보러 세계 도처에서 한국으로 몰려오는 걸까
신기한 일이다
남대문 시장도 마찬가지다
외국인들로 발디딜 틈도 없다
올리브영은 너무 북적거려서 바로 나왔다
왜 몰려오는 걸까
잠시 그러다 말겠지 했던
K컬쳐가 주된 원인이다
이미 한국드라마, 음식, 케이팝이 서계인들의 관심사로 자리잡아 버렸다

잠실에서는 한참 부정선거 시위
대통령은 유럽순방
중남미 월드컵이 또 축구팬들을 설레인다
반도체 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코스피가 롤러코스트 장세
전 국민이 AI반도체, 로봇, 조선주에 사활을 걸었다
현재는 역동하는 한국이다

볼일보러 명동에 갔다가 도망치듯 빠져 나왔다
여행객들로 대낮부터 만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