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산에는 꽃이 피네

작성자자작나무숲|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산에는 꽃이 피네 꽃이 피네
봄여름가을까지 꽃이 피네
사람도 저어하는 마음이 하나도 없다면
늘 봄여름가을꽃처럼 피리니
산과 들과 사람 모두 자연이니 피고지고 꽃이 아니겠는가

산에는 꽃이 지네 꽃이 지네
꽃이 져야 열매를 맺느니
여름 내내 꽃이 지고
가을 내내 열매가 여무네
사람도 가을 내내 여물어서 깊어가네

산에는 꽃이 피고 꽃이 지네
사람도 같이 피고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