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동무료급식봉사 (삼계탕데이)

작성자박영순(양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산시협의회(회장.전순자)는 2026년 6월 9일 화요일 오전9시 양산 물금 LH1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 앞에서 봉사원 30여 명이  이동무료급식봉사를 하였다.

오늘은 양산 물금새마을금고 후원으로 보양식 삼계탕을 준비하였다. 생닭 250여 마리와 인삼, 황기, 대추, 마늘, 엄나무등 많은 약재를 넣어 다가올 더위에 어르신들 기력 회복 하시라고 준비하였다. 녹두찰밥과 김치, 수박, 음료수로 배식을 하였다. 180여 명의 어르신과 단위봉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도 나누어드렸다. 밀양북부센터 하창용관장께서 오셔서 봉사원들과 함께 많은 일을 도와주셨다.

오늘도 더운 날씨에  많은 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이동무료 급식봉사를 마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