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동무료급식봉사

작성자박영순(양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대한적십자봉사회 양산시협의회(회장.전순자)는 2026년 6월 16일 화요일 오전9시 양산 물금 LH1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 앞에서 봉사원 30여 명이 이동무료급식봉사를  하였다. 

오늘은 오전부터 무척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어르신 이 오셔서 식사를 하시고 가셨다. 오늘 급식으로는 미역오이 냉국, 소 불고기, 감자볶음, 김치, 수박으로 배식을 하였다.

더운날씨에 고생한 봉사원들과 많은 도움을 주시는 아파트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오늘도 무사히 이동무료급식봉사를 마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