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양산시협의회(회장.전순자)는 2026년 6월 16일 화요일 오전9시 양산 물금 LH1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 앞에서 봉사원 30여 명이 이동무료급식봉사를 하였다.
오늘은 오전부터 무척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어르신 이 오셔서 식사를 하시고 가셨다. 오늘 급식으로는 미역오이 냉국, 소 불고기, 감자볶음, 김치, 수박으로 배식을 하였다.
더운날씨에 고생한 봉사원들과 많은 도움을 주시는 아파트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오늘도 무사히 이동무료급식봉사를 마쳤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