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양산시협의회(회장.전순자)는 2026년 6월 23일 화요일 오전9시 양산 물금 LH1단지아파트 관리사무소 앞에서 봉사원 30여 명이 이동무료급식봉사를 하였다.
오늘은 소고기국과 호박나물볶음, 김치, 도토리묵,수박으로 배식을 하였다. 180여 명의 어르신이 오셔서 식사하고 가시며 맛나게 잘 먹고 간다며 봉사원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도 해주셨다. 봉사원들의 수고와 많은 분의 도움으로 오늘도 무사히 이동무료급식봉사를 마쳤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