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0 토 미팅주선 45명참석.연락 안 되는 분 둘중 하나입니다. 작성자에디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싱글벙글 작성시간26.06.21 서로 알아가는 중이고서로 연애하는 중이면어떤 경우에도 전화 못받을 이유없다고 봅니다^^양다리가 아닌이상~ㅎㅎ저는 여자와 그런 관계라면24시간 전화받고아들/딸이 옆에 있어도 전화받고엄니아부지 제삿날이어도 전화받고제주도라도 만나러 가겠습니다^^ㅎ다만금요일에 딴자슥 만나고토요일에 나를 만났다면 눈감아도~토요일에 나를 만나고 일요일에 딴자슥 만났다면 전화안받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