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20 토 미팅주선 45명참석.연락 안 되는 분 둘중 하나입니다.

작성자에디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싱글벙글 작성시간26.06.21
    서로 알아가는 중이고
    서로 연애하는 중이면
    어떤 경우에도 전화 못받을 이유없다고 봅니다^^
    양다리가 아닌이상~ㅎㅎ

    저는 여자와 그런 관계라면
    24시간 전화받고
    아들/딸이 옆에 있어도 전화받고
    엄니아부지 제삿날이어도 전화받고
    제주도라도 만나러 가겠습니다^^ㅎ

    다만
    금요일에 딴자슥 만나고
    토요일에 나를 만났다면 눈감아도~
    토요일에 나를 만나고 일요일에 딴자슥 만났다면
    전화안받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