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사래에 자주 걸리는 분들! 자칫 죽습니다

작성자싱글벙글|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연하장애는 잘아시죠 ?

사래에 너무 자주 걸리는 분들은 이미 폐렴이 상당히 진행중이라고 보면됩니다.
60대 중반이후 사래가 잘 걸리는 분들은 특히 위험 !

대체적으로
승질머리 드럽게 급하고
말도 급하게 빨리하면서 씹지도 않고 삼키고
욱~하고 소리지르며 화도 잘내고,신경질적이며
술,담배 골주/골초/치주염,구내염 있으며
매운음식 급하게 자주 먹는 사람들 조심하랍니다

요즘 모임에 가보면
이런사람들 잘 없는데?허긴 인연도 3,6,9게임이니깐
재수없으면 걸리는거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디정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ㅎ
    승질머리
  • 답댓글 작성자싱글벙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승질머리가 개구신같은 인간들도
    사래에 잘걸리구요 ~~ㅎㅎ
  • 작성자의한 | 작성시간 26.06.22 new 뉍둬요...인명은 재천이라 했습니다...盡人事하고 大天命이라 했씁니다...
    자기몸 자기가 알아서 하는것 나같이 함부로 돌려 암에도 걸리지 않습니까???
    사래걸려 뒈지든,복상사를 당하든...
  • 답댓글 작성자싱글벙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6 new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

    아직 쨍쨍한 하늘햇볕이 의한 아우님을 비추고 있으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길^^

    후두암 판정받고 의사의 항암 치료 이행하듯이 일상도 따라 움직여 줘야
    속히 완치되는거~는 기본 아닌가?

    이형님이 보기에는
    의한 아우님은 죽었다깨어나도
    복상사로 절명하지는 않을 것 같으이~
    당신한테 명품가방받은 여자들 말을 빌리면~~ ㅎㅎㅎ

    그래도 우리같은 노인네가
    고독사보다는
    복상사가 더 낫지않은가,뽀대도 나고ㅎ

    그러날오길 아우님도 이형님도 바래봄세 ㅎㅎ
    어서 쾌차해야 이형님하고 두번째 지옥문 복상사문을 두들기지않겠나~
    속히 쾌차하시게^^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