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제발 더 만들어달라고 애원함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UpDownCommentPrintFiles

 

 

PLEASE MAKE MORE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2일(현지 시간)

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전시회 '컴퓨텍스 2026' SK하이닉스 전시장을 찾아

고대역폭메모리(HBM) 웨이퍼에 '제발 더 만들어줘'라고 적고 사인을 남겼다. 

 

 

이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