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무서워서 카톡하긴 차단했지만 ~

작성자싱글벙글|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4

4년전
처음으로 파라다이스모임에 나갔었습니다.

첫날이어서 그런지
얼떨떨하기도했고
식사도 않하고 띨빵하게 앉아있는데 ^^
한 여자분이 내 앞 의자에 앉는데
무슨 커다란 그림자가 나를 덮는 것 같아
고개를 들어보니 굶주린 곰?의 탈을 쓴 여자였습니다.
잠시
순간적으로 숨이 막혔으나
이내 호흡을 가다듬고 싱글벙글 미소를 보냈습니다.
직업이 약사라고 합니다.
(나는 속으로 ~살찌는 약만 파는 약사? ㅎㅎ)
이런저런 얘기 마치고 일어서는데
여자가 내 손목을 잡더니 다시 앉으라~하길래
무서워서 다시 앉았습니다 ^^

자기 집에 오면 맛있는 집밥을 지어주겠다~고
그러길래
내가 그랬습니다.
고맙긴한데 지금 체구에서 20kg을 빼면 그때 생각해보겠다 ~고 그랬더니
얄궃게 인상을 찌뿌리더니 전화번호 달라하길래
전화 주고받을 일 없겠다싶어 주고 일어났습니다.

그날 에디정님이 순간적으로 원망스러웠네요 ㅎㅎ
(그날 "도곡61"을 미팅시켜 달라~그랬는데
"도곡61"이 한다는 말이
나처럼 날라리같은 남자는 싫다~했답니다 ㅎㅎ)

그렇게
파라다이스에서의 첫날은
두분의 여성과 미팅을 했는데 두 여성이 다
자기집으로 저를 따라오면 집밥을 해준다 하길래
내가 그렇게 그지같이 불쌍하게 보이나~ 했습니다ㅎ
(오늘 생각해보니 이여자들은 나같이 띨하게 생긴놈들만 집으로 불러들여 잡아먹는 상습범같습니다 ㅎ)

그러다가
1년전
그 약사라는 그녀에게서 카톡이 왔습니다.
20키로 체중을 줄였다면서
20kg 몸무게 줄인 사진도 함께 보내왔습니다
순간~무서워서 카톡 차단했습니다 ^^

아래 영상의 등치여자와 거의 흡사합니다 ㅎㅎ

초등학교 6학년 교과서에 나오는 화학식이죠.
지방 세포에 저장된
중성지방의 구조
\(C_{55}H_{104}O_6\)이구요

중성지방이 유산소 운동이나 식단 조절을 통해
에너지를 내며 연소될 때의 화학 반응이구요
\(C_{55}H_{104}O_{6}+78O_{2}\rightarrow 55CO_{2}+52H_{2}H+\text{Energy}\)

체중이 감소되는 최초원리는
지방 내부의
탄소(\(C\))가 호흡으로 들이마신
산소(\(O_{2}\))와 결합하여
날숨으로 나오고
땀, 소변, 눈물을 통해
수분형태로 배출되는거구요.

살이 빠지는 원리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몸체의 구성원소인 탄소를 몸밖으로 배출하는 것이죠

가장 건강하게, 그리고 가장 빠르게 살빼는 방법은
뛰지않고 숨가쁘게 최대한 보폭을 넓게 걸으면서
땀을 흘리는 것으로 여성들에게는
이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디정 | 작성시간 26.06.23 new 20 kr 감량했으면 대단 하네요.
    그분이 다른데서
    남자를 만났다는 말 들었는데 지금은 소식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싱글벙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8분 전 new 너무 살을 많이빼서 죽었나?
    설마 ~잘살고있겠죠 ㅎㅎ

    살빼다가 심장마비로 죽었다는 카페여성분 얘기가 있었구요 참내
  • 작성자의한 | 작성시간 02:50 new 초등학교 6학년에 나오는 화학식이 아니라 대학 전공에서 다룰법한 화학식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싱글벙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잘생긴 의한아우님^^

    대치동 초딩6보습학원에 가보면
    이보다 더한 화학식이론 공부하거든요ㅎㅎ
    의한아우님이 그날 등빨약사분을 만났으면 소원대로 복상사했을수도 있었는데 아쉽습니다.ㅎㅎ

    앞으로 모임때 같이 봅시다
    이형님이 의한아우 복상사 시킬만한
    여자분 찾아서 그날 미팅주선해 드릴께^^
    그니까 컨디션 회복 빨리하셔야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