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안녕하신지요 작성자오란(Oran)/윤동렬|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미 | 작성시간 26.06.15 역시나 음영이며 부분들이 예술적입니다.넘 아름답고 멋집니다. 작성자콤씨(김재용)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시간 되실때...보고 잡습니다.전 일 여행...매일매일이 되풀이 되는 느낌입니다.한달 가량 국내 있습니다.놀러 오삼...그립고 보고 싶습니다. 작성자찬흠(황찬흠) | 작성시간 26.06.15 역시나 머물게 하십니다.장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